포스코갤러리, 제42회 포항미술협회 정기전 개최
상태바
포스코갤러리, 제42회 포항미술협회 정기전 개최
  • 정혜진 기자
  • 승인 2024.05.30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여기·우리〉展…본사 포스코갤러리서 한국화, 서양화, 서예 등 114점 전시

포스코가 본사 포스코갤러리에서 제42회 포항미술협회 정기전 <지금·여기·우리>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전에서는 ‘포항의 예술적 여정을 나누고 새로운 꿈과 비전을 공유한다’는 주제 아래 한국화, 서양화, 서예 등 114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전시는 지난달 27일부터 7월 18일까지 계속되며, 관람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지난달 27일 오후 포스코갤러리에서 열린 오프닝 행사에서는 지승호 경상북도미술협회장, 김동은 포항예총 회장, 최지훈 포항미술협회장과 출품 회원 50여 명이 참석해 정기전 개최를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지훈 포항미술협회장은 “매년 포항미술협회 정기전을 함께 해온 포스코에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포항미술협회는 지역의 특색을 찾아 새로운 미술문화를 만들어 미래의 포항미술을 창조하는 여정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이뤄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포스코는 본사 1, 2층 포스코갤러리를 활용해 지역 문화예술인들에게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포스코갤러리는 매년 지역 예술가를 초청해 연간 4~5회 전시를 실시하고 있으며, 누구나 전시를 관람할 수 있어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