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문화재단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복합문화공간 문화예술팩토리에서 진행하는 체험형 기획전시 ‘예술놀이터 만지작 만지작’을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모든 아이들은 예술가다’라는 주제로 어린이들이 창의력을 키우고 예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포항문화재단의 ‘예술놀이터’ 기획 프로그램이다.
어린이, 학생, 부모님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받으며, 약 2주 동안 누적 방문객 수 5,000여 명, 일 평균 400명이 넘는 방문객이 전시장을 찾아오고 있다.
방학 시즌이 맞물려 어린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활동을 찾는 가족들이 늘어나면서 관람객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상모 포항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체험 전시를 통해 어린이들이 예술과 직접 상호작용하면서 창의적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을 자연스럽게 키우고, 가족이 함께 예술을 경험하며 유대감을 높이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예술놀이터 만지작 만지작’은 오는 30일까지 포항문화예술팩토리 아트갤러리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정보는 포항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북제일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